가장 좋은 원단, 가장 앞선 디자인

부르뎅아동복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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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르뎅소비자보호규정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부르뎅아동복이 대한민국 대표아동복으로 30여년 역사를 만들어 온 것은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제 2002년 월드컵 성공을 바탕으로 세계로 시장을
넓히고, 올바른 유동질서확립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 실천강령”을 제정하고 준수할 것을 결의합니다. “고객만족 실천강령” 공표는 단순한 구호가 아니라 실천적인 강령을 제시하는
것인만큼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우리의 의식과 형태를 새롭게 바꾸어 고객중심의 상가운영으로 믿음 주고 신뢰받는 상가로 거듭날 것입니다.

고객만족 실천목표

  • 하나

    우리는 고객이 나와 상가의존립기반임을 인식하고, 상생의 정신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도록 좋은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위해 행동하며, 모든 고객을 내 가족 대하듯 정성을 다하여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 하나

    시즌별 이벤트행사, 멤버쉽 클럽운영, 다양한 정보게오 등 고객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서비스 하겠습니다.

  • 하나

    친철한 서비스, 세심한 배려, 정중한 태도, 환한 미소로 고객에게 최고의 정신적 서비를 실시하겠습니다.

  • 하나

    정상판매상품에 대하여 반품, 교환 등으로 고객께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에는 즉시 바로잡고 응분의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실천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만족 실천서비스 이행표준

1. 모든 고객께 먼저 웃으면서 인사한다.

2. 항상 고운말 바른말이 담긴 존댓말을 사용한다.

3. 단정한 몸가짐과 옷차림을 갖춘다.

4. 전화는 신속하게 받고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대한다.

5. 모든 불만사항의 처리는 깨끗하고 신속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한다.

고객 지원센터 : 02 - 755 - 5737

고객피해 보상규정

저희 부르뎅아동복에서는 재정경제원이 고시한 (제2000-22호)품목별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

부르뎅 아동복 고객피해 구제절차

  • 고객불만제기

  • 부르뎅아동복 고객지원센터 접수

  • 자체조사

  • 조치해결(고객께 보고)

부르뎅 아동복 고객피해보상시책

  • 교환

    • 디자인, 색상, 사이즈 불만으로 교환을 할 경우에는 구입 후 1주일 이내에 구입처에서 재판매에 하자가 없으면 가능.
      이 때, 재판매에 하자란 포장이나 가격택이 없는 경우,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오염이 묻은 경우, 세탁을 했을 경우 등 정상품으로
      다른 소비자에게 판매를 할 수 없을 때를 말함.

    • 교환은 구입한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되 동일상품이 없을 경우 동종 상품으로 한다.
      이 때, 동종 상품이랑 의류는 의유, 용품은 용품 그리고 같은 계절상품 등을 의미함. 구입가의 90% 이상인 제품으로 교환하고 발생 차액은 현금으로
      정산함.

    • 교환은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사용 전에 하자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교환

  • 불량/수선

    • 하기의 경우 단 1회라도 사용 후에 하자 발생 시에는 무상 수선을 원칙으로 한다. 그러나 소비자 부주의로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소정의 부품대금을
      지금해야 하는 유상수선으로 하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교환,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환불로 한다.
      1. 봉재 불량
      2. 원단 불량(제직 불량, 세탁 후 변색, 수축 등)
      3. 부자재 불량(단추, 지퍼, 심지 등)
      4. 부당 표시(미표시 및 부실 표시) 및 소재 구성 부정확으로 인한 세탁 사고
      5. 상하 1벌일 경우에는 한폭만 이상이 있어도 전체 이상으로 처리함

  • 환불

    • 구입 후 7일 이내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구입처에서 환불 가능하다.

    • 의류의 교환 시 적합한 상품의 맞는 치수가 없는 경우에도 환불 가능하다.

    • 환불은 구입 영수증을 지참하여 구입가 만큼 구입처에서만 가능하다.

  • 보상기준

    • 보상은 무상수리 > 유상수리 > 교환 > 환불의 순으로 처리함

    •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 구입처 환불 및 교환을 원칙으로 함

2005년 7월